애플이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등록 사용자를 대상으로 가상 비서 시리에 인공지능을 도입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애플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회원은 신규 AI 중심 업데이트 기능을 시험해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출시 전 버전을 이용해보고 그 대가로 피드백을 제공하기로 약속한 사용자로 구성되었다.
엑스(트위터) 이름 아나(Ana)로 불리는 한 테크 열성 팬은 엑스에 9월 18일 “방금 애플(@/Apple) 로부터 이메일을 받았다. 프로그램에 많은 개발자가 참여하게 되기를 바란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서 “아이폰을 더욱 똑똑하게 만들 필요가 진지하게 필요하다. 시리는 완전히 뒤쳐지고 있으며 다른 곳에서 제공하는 경험에 비해 만료되었다고 표현할 수도 있다.”라고 언급했다.
Just received the email from @Apple – I hope so many dev will join the program.
There is a real need to make the iPhone smarter. Siri is completely out of track, and I’d even say expired in comparison of what we can experience elsewhere pic.twitter.com/yxAqHp8BvR
— Ana (@Ana_Sky42) September 18, 2024
시리, 애플 시험 이후 AI 업데이트 예정
시리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디자인, 향상된 언어 이해 능력, 그리고 언제든지 원할 때 시리에 명령을 텍스트로 입력할 수 있는 기능 등이 포함된다.
5월 말에 애플은 가상 비서 시리에 AI 기술을 도입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을 공개했다.
애플은 웹사이트의 애플 인텔리전스 페이지에서 “개인 맥락에 대한 인지를 바탕으로 앱 내외부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며 사용자의 여러 기능과 설정에 대한 지식을 갖춘 시리는 이전과 차원이 다르게 사용자를 보조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AI 업데이트는 가장 먼저 미국 영어 버전으로 제공되며 이후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영국 지역에 현지화된 영어를 12월에 지원할 예정이다. 그외 언어와 국가는 내년 언젠가 지원될 것으로 추정된다.
최초 공개는 최신 iOS 18.1 업그레이드와 함께 배포되지만 모든 AI 기능의 온전한 출시는 그 이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반영될 것으로 보인다. 아직 정확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특성이미지: 애플 인텔리전스 페이지
The post 애플, 시리에 AI 소프트웨어 도입하기 위한 베타 테스트 시작 appeared first on ReadWrite.